ㅅㅂ 가고싶은데 양도도 걸릴거같고.. 어떻게 가는거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요즘에야 예능이나 프로그램에서 딜 탱 소리하니까 캐릭터성으로 ㄷ받아들이지 예전엔 정준하
- 15:51
- 조회 0
- 잡담
-
- 박명수랑 정형돈 지금은 사이 괜찮아보이던데
- 15:51
- 조회 15
- 잡담
-
- 둘중에 뭐가더예쁨??
- 15:51
- 조회 11
- 잡담
-
- 근데 애초에 아직도 마음에 담고있고 안풀린거면 저런데나와서 이야기를 하지도않겠지.....
- 15:51
- 조회 8
- 잡담
-
- 박명수는 촬영중이니 스몰드립 날린거고 정형돈은 진짜 아파서 참다 폭발한거고...저때 박명수도 정형돈이 찐으로 화내니까 어쩔줄모르는게 드러났음
- 15:51
- 조회 33
- 잡담
-
- 무도 멤버들 아직 친해지기전에 개지랄일들 많았다는 이미 방영 당시에 입 다 털었다고
- 15:51
- 조회 12
- 잡담
-
- 갑자기 무도 웃긴거 생각남
- 15:51
- 조회 7
- 잡담
-
- 김구라 초딩때 만났을때 ㄹㅇ 불친절했는데
- 15:51
- 조회 43
- 잡담
-
- 무도는 당시에 아이돌팬덤처럼 돌아갔기 때문에 파묘되지 않은 불호포인트가 거의 없음
- 15:51
- 조회 40
- 잡담
-
- ㄹㅇ무도에서 다 했던말이고 새로운게 아닌데 난리나서 신기하긴했어
- 15:51
- 조회 34
- 잡담
-
- 정준하도 박명수땜에 무도 그만둘라고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
- 15:51
- 조회 51
- 잡담
-
- 박명수 아이돌때문에 이미지 좋아진거다는 자아비대
- 15:51
- 조회 41
- 잡담
-
- 아니 집에 꽤 큰 실거미? 같은게 들어옴 시발 어디서 들어오는거임
- 15:50
- 조회 28
- 잡담
-
- 무도 제일 큰 문제는 시청자유난정병이었고
- 15:50
- 조회 151
- 잡담
-
- 지금 정형돈 박명수플 보니까 예능정병과 시어머니들이 얼마나 오래가는지 느껴짐
- 15:50
- 조회 39
- 잡담
-
- 무도짤 박명수나온거만 봐도
- 15:50
- 조회 65
- 잡담
-
- 박명수는 오히려 똑같아서 버티고 밈화가 된거야
- 15:50
- 조회 45
- 잡담
-
- 오랜만에 아침부터 쭉 케톡하는데 플 ㅈㄴ 정신없이 빨리 바뀌고 리젠 좋고
- 15:50
- 조회 11
- 잡담
-
- 버르장머리없이 선만두를해
- 15:50
- 조회 53
- 잡담
-
- 근데 젊을때랑 달리 나이들어서 좀 유해진 연예인들 많음
- 15:50
- 조회 1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