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 뺏어갔다고 생각함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그리고 아이돌보다 박명수가 더 대중인지도 좋을텐데
- 15:48
- 조회 0
- 잡담
-
- 정형돈이 한 박명수 저 얘기도 마지막에 박명수가 홈런을 날린거지 누적된게 제작진들 얘기라고 생각했는데
- 15:48
- 조회 11
- 잡담
-
- 트위터 새계정팠는데 서치밴 풀릴때까지 방치하는게 나아?
- 15:48
- 조회 2
- 잡담
-
- ㅈㅎㄷ은 그냥 그때 자기 상처받았었다 서운했었다 털어놓은거고
- 15:48
- 조회 33
- 잡담
-
- 박명수 개그 좋아하는 사람들은
- 15:48
- 조회 31
- 잡담
-
- 박명수 싸가지없어서 배신감 느낀다는 플임??
- 15:48
- 조회 41
- 잡담
-
- 박명수 무도 시절부터 공채 특채 차별썰 여러번 풀었어서
- 15:48
- 조회 62
- 잡담
-
- 노홍철은 무도이후에 아예 교류없고 정형돈은 유재석이랑만 안하네
- 15:48
- 조회 35
- 잡담
-
- 다른건 모르겠고 정형돈 무도멤 중에 박명수랑은 특히 잘지내는 편인건 맞음
- 15:48
- 조회 40
- 잡담
-
- 박명수는 3수한 것도 본인이 밝혔어
- 15:47
- 조회 31
- 잡담
-
- 박명수는 그냥..존나 웃겨서 좋아하는 사람이 많았고
- 15:47
- 조회 28
- 잡담
-
- 아 걍 노빠꾸로 박명수 그때 인성 개더러웟나보네 해버리지
- 15:47
- 조회 47
- 잡담
-
- 무도는 ㄹㅇ 다 욕먹음
- 15:47
- 조회 46
- 잡담
-
- 박명수 예전에 비하면 이미지 좋아진건 맞는데 그게 아이돌들이랑 방송하면서 좋아진건 전혀 아님
- 15:47
- 조회 85
- 잡담
-
- 오늘 왜 배 안고프지
- 15:47
- 조회 1
- 잡담
-
- 박명수 짤만 봐도 한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
- 15:47
- 조회 153
- 잡담
-
- 박명수 이미지 괜찮아진것도 요새들어서지
- 15:47
- 조회 63
- 잡담
-
- 아 분명 자만추플 존나 재밌었는데ㅠㅠㅠㅠ
- 15:47
- 조회 12
- 잡담
-
- 무도는 돌아가면서 욕 다 먹긴 했음 과하다고 욕먹고 노잼이라고 욕먹고 대충 한다고 욕먹고 아무튼 그냥 욕 먹었음 ㅋㅋ
- 15:47
- 조회 32
- 잡담
-
- 그리고 심지어 정형돈도 저말하고 박명수 욕먹을까봐 해명영상 까지 남겼어
- 15:47
- 조회 5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