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강인 이 트윗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3062567 무명의 더쿠 | 14:19 | 조회 수 211 https://x.com/i/status/2068687577054593210나도 처음봤을때 어...?하긴 했음^_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