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스타 올리브유 지랄도해보고 생크림 우유 지랄도 해봤는데 그냥 시판소스가 제일 나았어 https://theqoo.net/ktalk/4253059831 무명의 더쿠 | 14:17 | 조회 수 73 간편하고 맛 보장 이게 시판소스가 그 모든걸 압도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