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기들이 원하는 조합+릴스 있는데 타멤들이 찍었다고 패는거 개싫음...내 돌 팬덤만 이런게 아니라 다행이다...ㅠㅠㅠㅠㅠ
무명의 더쿠
|
06-22 |
조회 수 139
자기들이 원하는 조합+릴스 있는데 타멤들이 찍었다고 패는거 개싫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3055794
존나 슬픈데 내 돌 팬덤만 이런게 아니라 다행이다...
자기들이 원하는 조합+릴스 있는데 타멤들이 찍었다고 패는거 개싫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3055794
존나 슬픈데 내 돌 팬덤만 이런게 아니라 다행이다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