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돌 얼굴 보고 싶어서 사는거 아닌가 앨범 샀는데 얼굴 안나온 뒷모습 포카 나와서 당황스러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박명수 개그 좋아하는 사람들은
- 15:48
- 조회 6
- 잡담
-
- 박명수 싸가지없어서 배신감 느낀다는 플임??
- 15:48
- 조회 8
- 잡담
-
- 박명수 무도 시절부터 공채 특채 차별썰 여러번 풀었어서
- 15:48
- 조회 28
- 잡담
-
- 노홍철은 무도이후에 아예 교류없고 정형돈은 유재석이랑만 안하네
- 15:48
- 조회 16
- 잡담
-
- 다른건 모르겠고 정형돈 무도멤 중에 박명수랑은 특히 잘지내는 편인건 맞음
- 15:48
- 조회 28
- 잡담
-
- 박명수는 3수한 것도 본인이 밝혔어
- 15:47
- 조회 27
- 잡담
-
- 박명수는 그냥..존나 웃겨서 좋아하는 사람이 많았고
- 15:47
- 조회 26
- 잡담
-
- 아 걍 노빠꾸로 박명수 그때 인성 개더러웟나보네 해버리지
- 15:47
- 조회 43
- 잡담
-
- 무도는 ㄹㅇ 다 욕먹음
- 15:47
- 조회 38
- 잡담
-
- 박명수 예전에 비하면 이미지 좋아진건 맞는데 그게 아이돌들이랑 방송하면서 좋아진건 전혀 아님
- 15:47
- 조회 62
- 잡담
-
- 오늘 왜 배 안고프지
- 15:47
- 조회 1
- 잡담
-
- 박명수 짤만 봐도 한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
- 15:47
- 조회 122
- 잡담
-
- 박명수 이미지 괜찮아진것도 요새들어서지
- 15:47
- 조회 58
- 잡담
-
- 아 분명 자만추플 존나 재밌었는데ㅠㅠㅠㅠ
- 15:47
- 조회 11
- 잡담
-
- 무도는 돌아가면서 욕 다 먹긴 했음 과하다고 욕먹고 노잼이라고 욕먹고 대충 한다고 욕먹고 아무튼 그냥 욕 먹었음 ㅋㅋ
- 15:47
- 조회 23
- 잡담
-
- 그리고 심지어 정형돈도 저말하고 박명수 욕먹을까봐 해명영상 까지 남겼어
- 15:47
- 조회 51
- 잡담
-
- 요즘 곡 진짜 짧구나 10년전 앨범 듣다 이쯤이면 한바퀴 돌땐데 하고 봤더니
- 15:47
- 조회 22
- 잡담
-
- 그때는 명수옹이 까빠 다 많았고 지금이야 '그냥 지친 현대인' 중 하나로 밈화되면서 유하게 비춰진 겻처럼 보이는거지
- 15:47
- 조회 62
- 잡담
-
- 박명수처럼 한결같은사람도 거의없지않음??
- 15:47
- 조회 65
- 잡담
-
- 박명수 거성이라는 별명 자체가 까칠하고 남 뭐라하고 그런 느낌이었는데
- 15:47
- 조회 2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