몇개는 바로 드갈듯 ㄹ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무도는 ㄹㅇ 다 욕먹음
- 15:47
- 조회 0
- 잡담
-
- 박명수 예전에 비하면 이미지 좋아진건 맞는데 그게 아이돌들이랑 방송하면서 좋아진건 전혀 아님
- 15:47
- 조회 7
- 잡담
-
- 오늘 왜 배 안고프지
- 15:47
- 조회 0
- 잡담
-
- 박명수 짤만 봐도 한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
- 15:47
- 조회 39
- 잡담
-
- 박명수 이미지 괜찮아진것도 요새들어서지
- 15:47
- 조회 33
- 잡담
-
- 아 분명 자만추플 존나 재밌었는데ㅠㅠㅠㅠ
- 15:47
- 조회 6
- 잡담
-
- 무도는 돌아가면서 욕 다 먹긴 했음 과하다고 욕먹고 노잼이라고 욕먹고 대충 한다고 욕먹고 아무튼 그냥 욕 먹었음 ㅋㅋ
- 15:47
- 조회 12
- 잡담
-
- 그리고 심지어 정형돈도 저말하고 박명수 욕먹을까봐 해명영상 까지 남겼어
- 15:47
- 조회 41
- 잡담
-
- 요즘 곡 진짜 짧구나 10년전 앨범 듣다 이쯤이면 한바퀴 돌땐데 하고 봤더니
- 15:47
- 조회 16
- 잡담
-
- 그때는 명수옹이 까빠 다 많았고 지금이야 '그냥 지친 현대인' 중 하나로 밈화되면서 유하게 비춰진 겻처럼 보이는거지
- 15:47
- 조회 37
- 잡담
-
- 박명수처럼 한결같은사람도 거의없지않음??
- 15:47
- 조회 44
- 잡담
-
- 박명수 거성이라는 별명 자체가 까칠하고 남 뭐라하고 그런 느낌이었는데
- 15:47
- 조회 17
- 잡담
-
- 이런거보면 진짜 참 아무이유없이 좋아했다가 아무이유없이 싫어히는듯
- 15:47
- 조회 6
- 잡담
-
- 무도같은 예능 평생 안나오겠지?
- 15:47
- 조회 27
- 잡담
-
- 박명수 이미지 좋아진 시점도 자기 스텝들 한테 잘해줘서 같은데
- 15:47
- 조회 24
- 잡담
-
- 박명수는 뭘 숨긴 적이 없는 거 같은데
- 15:46
- 조회 87
- 잡담
-
- 아니 난 지금 플도 공감 안되는게 그때당시도 박명수는 기본적으로 호감이미지였음
- 15:46
- 조회 98
- 잡담
-
- 정형돈 성격에 저부분만 크롭해서 돌아다니는게 더 스트레스일듯
- 15:46
- 조회 12
- 잡담
-
- 티켓링크 해본덬있음>?
- 15:46
- 조회 24
- 잡담
-
- 근데 정형돈도 딱히 박명수 욕먹일려고
- 15:46
- 조회 5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