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일랜드에 빅테크 기업들 데이터센터 존나 지었다가 전력부족해서 일반인 사는 지역도 수시로 정전되고 전기료도 올랐대 그래서 아일랜드 정부도 조치 취하는거 같던데 우리나라는 이제 막 들어오는거 같은데 걱정됨.. 미국도 소음문제로 수시로 시위하던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무도피디 강연들은적있는데 명수옹이 앞뒤로 똑같은 사람이다 함
- 15:41
- 조회 43
- 잡담
-
- 최애 말고 차애 개인 팬사 가서 영상 올려도 ㅈㄹ 해?
- 15:41
- 조회 6
- 잡담
-
- 애초에 저게 무슨 방송으오 억지오 만나는 스케쥴도 아니고 유툽인데 존나 진지한 사람들이 좀
- 15:40
- 조회 80
- 잡담
-
- 툽 수빈 돌바 패션위크 뒤에 인스타 팔로우 많이 늘었다던데
- 15:40
- 조회 44
- 잡담
-
- 솔직히 정형돈 무도 나간후 무도멤버들이랑 방송 잘 안하는데
- 15:40
- 조회 242
- 잡담
-
- 서운했던거 그래도 저렇게 얘기하고 아직 손절도 안하고 그런거보면 사이는 아직 괜찮은거같은디
- 15:40
- 조회 30
- 잡담
-
- 맞아 하와수 저거 풀영상 보면 정형돈이 괜히 명수형 욕먹을까봐 걱정하던데
- 15:40
- 조회 131
- 잡담
-
- 난 걍 저땐 방송사별 텃세 진짜 심했구나 싶고 제작진이 병원 안 보낸게 너무하다 싶던데
- 15:39
- 조회 41
- 잡담
-
- 드림 허와세 이것 봐봐ㅋㅋㅋㅋㅋㅋ
- 15:39
- 조회 26
- 잡담
-
- 내가 제일 힘들었던 자만추는 버스에서 교수님 자만추
- 15:39
- 조회 15
- 잡담
-
- 너네 이 상황이면 앞에봄 꿋꿋하게 뒤에봄???
- 15:39
- 조회 130
- 잡담
-
- 실제로 사이가안좋았으면 저 방송나가지도않았을텐데 ㅋㅋㅋ
- 15:39
- 조회 118
- 잡담
-
- 정형돈 이용해서 박명수 까는거 너무 그렇다
- 15:38
- 조회 426
- 잡담
-
- 저때는 무도 시청자들도 저런 감성이엇자나..ㅋㅋㅋㅋ
- 15:38
- 조회 74
- 잡담
-
- 보넥도 태산 송충이 던질때가 제일 웃김
- 15:38
- 조회 34
- 잡담
-
- 박명수 볼때마다 그 예시의 인간화 같음 사람이 100번 뭐라하다가 1번 잘해주면 생각보다 괜찮네? 한다는거
- 15:38
- 조회 72
- 잡담
-
- 어제 누가 저 짤 앞뒤상황이랑 마지막 영상은 안 돌고
- 15:38
- 조회 74
- 잡담
-
- 아오아 언니라인
- 15:38
- 조회 51
- 잡담
-
- ㅍㅁ ㅅㅂ 이거개어이없네
- 15:38
- 조회 155
- 잡담
-
- 근데 박명수는 앞에서저러고 뒤에서는 챙겨준다 뭐이런이미지로 밀고나가지않음?
- 15:38
- 조회 31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