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 2위로 32강가고 거기서 이기면 16강이 7월 5일 새벽 2시경기긴 함
무명의 더쿠
|
06-22 |
조회 수 92
인가 오후 12시에 해도 10시간이나 차이나서 굳이싶긴 한데..
뭐 제작진들 휴가준 시기가 저 때일 수도 있고 (최근에 프랑스공연까지 차출된 거맞으면 혹사긴 해
인가 오후 12시에 해도 10시간이나 차이나서 굳이싶긴 한데..
뭐 제작진들 휴가준 시기가 저 때일 수도 있고 (최근에 프랑스공연까지 차출된 거맞으면 혹사긴 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