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야간반 다녀야하나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솔직히 저땐 시청자들도 대놓고 같이 뭐라해서... 박명수만 뭐라할 건 아닌 거 같은데
- 15:42
- 조회 2
- 잡담
-
- 근데 무도때도 박명수 사람들 좋아도 했지만 욕도 많이먹었어 다들 기억을 못하나?
- 15:42
- 조회 9
- 잡담
-
- 박명수는 늘 저랬슴 대중 인식이 바뀐거지
- 15:42
- 조회 4
- 잡담
-
- 난 노홍철이 더 신기하던데ㅋㅋㅋㅋ
- 15:42
- 조회 11
- 잡담
-
- 군데 박명수는 애초에 본인이 항상 짜중내고 그런 캐락터였음.. 이프 특집만 봐도
- 15:42
- 조회 57
- 잡담
-
- 애초에 정형돈 성격상 진짜 싫은 사람한테 죽통 날리고싶다안함ㅋㅋㅋㅋㅋ
- 15:41
- 조회 137
- 잡담
-
- 아니 걍 친한 친구 관계에서도 어떨 땐 얘가 말을 ㅈㄴ 밉게 해서 싫다가 또 어떨 때 잘 맞고 그럴 때 있지 않음?
- 15:41
- 조회 14
- 잡담
-
- 박명수 욕하는거 딱히 정형돈 위하는거 같지도않음
- 15:41
- 조회 86
- 잡담
-
- 난,,,내돌 콘서트에서 구돌 자만추
- 15:41
- 조회 40
- 잡담
-
- 박명수 걍 딱 그 시절 좀 인성 안좋은 남자 아님??
- 15:41
- 조회 137
- 잡담
-
- 무도피디 강연들은적있는데 명수옹이 앞뒤로 똑같은 사람이다 함
- 15:41
- 조회 155
- 잡담
-
- 최애 말고 차애 개인 팬사 가서 영상 올려도 ㅈㄹ 해?
- 15:41
- 조회 18
- 잡담
-
- 애초에 저게 무슨 방송으오 억지오 만나는 스케쥴도 아니고 유툽인데 존나 진지한 사람들이 좀
- 15:40
- 조회 141
- 잡담
-
- 툽 수빈 돌바 패션위크 뒤에 인스타 팔로우 많이 늘었다던데
- 15:40
- 조회 57
- 잡담
-
- 솔직히 정형돈 무도 나간후 무도멤버들이랑 방송 잘 안하는데
- 15:40
- 조회 397
- 잡담
-
- 서운했던거 그래도 저렇게 얘기하고 아직 손절도 안하고 그런거보면 사이는 아직 괜찮은거같은디
- 15:40
- 조회 46
- 잡담
-
- 맞아 하와수 저거 풀영상 보면 정형돈이 괜히 명수형 욕먹을까봐 걱정하던데
- 15:40
- 조회 164
- 잡담
-
- 난 걍 저땐 방송사별 텃세 진짜 심했구나 싶고 제작진이 병원 안 보낸게 너무하다 싶던데
- 15:39
- 조회 45
- 잡담
-
- 드림 허와세 이것 봐봐ㅋㅋㅋㅋㅋㅋ
- 15:39
- 조회 37
- 잡담
-
- 내가 제일 힘들었던 자만추는 버스에서 교수님 자만추
- 15:39
- 조회 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