빠순이들 여럿있고 재..웅앵 한명있으니까 아무 소리도 못하는거 좀 우스웠음
무명의 더쿠
|
14:09 |
조회 수 71
한쪽으로 줄서서 기다리는데 괜히 얼굴들이밀고 크음.. 하면서 성조기 휘날리며 비집고 지나가는 것 밖에 못하더라
한 세명 모이니까 자신감이 생기는지 얘네 뭐하는거야 웅얼웅얼 나라가 어쩌구 중얼중얼하면서 지나가더니
한 세명 모이니까 자신감이 생기는지 얘네 뭐하는거야 웅얼웅얼 나라가 어쩌구 중얼중얼하면서 지나가더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