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ㅋㅌ 다이어트는 걍 덜 먹는게 직빵인가봐 https://theqoo.net/ktalk/4253049434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139 걍 평소 먹던거에서 모든 양을 절반씩 줄이고 (평소에 많이 먹어서 반 줄여도 엄청 적진 않음)운동 하나도 안했는데 살 쭉 빠져서 신기ㅋㅋㅋㅋㅋㅋㅋ디저트나 떡볶이 같은것도 걍 다 먹었는데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