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도 월드컵 때문인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니 애초에 박명수는 그 세탁되지 않은 날것이 매력?포인트였음...
- 15:48
- 조회 6
- 잡담
-
- 형돈이 진짜 명수나 준하 유튜브 꾸준히 나와줌
- 15:48
- 조회 17
- 잡담
-
- 놀뭐에 효리수 너무 웃긴데 실력이랑 합이 느껴져서 신기함
- 15:48
- 조회 3
- 잡담
-
- 그리고 아이돌보다 박명수가 더 대중인지도 좋을텐데
- 15:48
- 조회 21
- 잡담
-
- 정형돈이 한 박명수 저 얘기도 마지막에 박명수가 홈런을 날린거지 누적된게 제작진들 얘기라고 생각했는데
- 15:48
- 조회 35
- 잡담
-
- 트위터 새계정팠는데 서치밴 풀릴때까지 방치하는게 나아?
- 15:48
- 조회 2
- 잡담
-
- ㅈㅎㄷ은 그냥 그때 자기 상처받았었다 서운했었다 털어놓은거고
- 15:48
- 조회 49
- 잡담
-
- 박명수 개그 좋아하는 사람들은
- 15:48
- 조회 34
- 잡담
-
- 박명수 싸가지없어서 배신감 느낀다는 플임??
- 15:48
- 조회 65
- 잡담
-
- 박명수 무도 시절부터 공채 특채 차별썰 여러번 풀었어서
- 15:48
- 조회 81
- 잡담
-
- 노홍철은 무도이후에 아예 교류없고 정형돈은 유재석이랑만 안하네
- 15:48
- 조회 41
- 잡담
-
- 다른건 모르겠고 정형돈 무도멤 중에 박명수랑은 특히 잘지내는 편인건 맞음
- 15:48
- 조회 52
- 잡담
-
- 박명수는 3수한 것도 본인이 밝혔어
- 15:47
- 조회 38
- 잡담
-
- 박명수는 그냥..존나 웃겨서 좋아하는 사람이 많았고
- 15:47
- 조회 30
- 잡담
-
- 아 걍 노빠꾸로 박명수 그때 인성 개더러웟나보네 해버리지
- 15:47
- 조회 49
- 잡담
-
- 무도는 ㄹㅇ 다 욕먹음
- 15:47
- 조회 53
- 잡담
-
- 박명수 예전에 비하면 이미지 좋아진건 맞는데 그게 아이돌들이랑 방송하면서 좋아진건 전혀 아님
- 15:47
- 조회 96
- 잡담
-
- 오늘 왜 배 안고프지
- 15:47
- 조회 1
- 잡담
-
- 박명수 짤만 봐도 한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
- 15:47
- 조회 178
- 잡담
-
- 박명수 이미지 괜찮아진것도 요새들어서지
- 15:47
- 조회 6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