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드컵 시간이랑 한참 차이나던데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걍 이유가 뭐든 간에 지금은 예전에 했던거 만큼 안하니까
- 15:45
- 조회 6
- 잡담
-
- 인스파 플로어 시야어때?
- 15:45
- 조회 2
- 잡담
-
- 친한친구들 나까지 4명인데 4명 중에 나빼고 셋 다 내돌 자만추 함
- 15:44
- 조회 10
- 잡담
-
- 무도할 땐 애초에 박명수 욕 ㅈㄴ 먹음 근데 대중들 시선이 바뀐거지
- 15:44
- 조회 31
- 잡담
-
- 박명수 성격은 세탁된적이 없음 무도때 욕을 얼마나 먹었는데
- 15:44
- 조회 28
- 잡담
-
- 와시바 뭐야 개추워
- 15:44
- 조회 10
- 잡담
-
- 박명수보고 세탁이라 하니까 웃긴거지
- 15:44
- 조회 42
- 잡담
-
- 박명수가 알고보니 뒤에서 챙겨줬으면 더 소름 돋았을듯
- 15:44
- 조회 54
- 잡담
-
- 외국인 친구의 친구가 암걸려서.. 부탁을 받았어 ㅠㅠ
- 15:44
- 조회 30
- 잡담
-
- 그낭 그시절을 지금 감각으로 다시 판단하고 특정인을 욕하는게 뭔의미가 잇냐 싶음
- 15:44
- 조회 20
- 잡담
-
- 무도는 지금이야 레전드라고 말하는 특집들도 방영 당시에는 재미있다는 의견도 당연히 많았는데 그때 자기 취향 아니라고 까는 논문들도 많았어
- 15:44
- 조회 14
- 잡담
-
- 애초에 껄끄러웠으면 하와수에도 안나왔을텐데
- 15:44
- 조회 26
- 잡담
-
- 애초에 정형돈이 진짜 싫었으면 저 프로그램을 안나옴ㅋㅋㅋ
- 15:44
- 조회 47
- 잡담
-
- 박명수는 이미지세탁이 아니라 돌이랑 같이 하면서 사진실력이 들어난거지
- 15:44
- 조회 48
- 잡담
-
- 박명수 무도할 땐 ㅈㄴ 욕먹었던 기억밖에 없는데
- 15:44
- 조회 129
- 잡담
-
- 무도 박명수캐는 시대가 맞아서 그런거지 예전엔 욕 진짜 많이 먹었어 ㅋㅋㅋㅋ
- 15:44
- 조회 33
- 잡담
-
- ㄹㅇ정형돈은 진짜 싫었으면 멕인다고 앞에서 굳이 저러는 스타일 아님
- 15:44
- 조회 51
- 잡담
-
- 임니영 인스타 업로드
- 15:44
- 조회 27
- 스퀘어
-
- 걍 박명수가 저랫다는거에 별로 배신감 안 느껴짐
- 15:43
- 조회 166
- 잡담
-
- 고양이는 들켰는데도 계속 하는건가ㅋㅋㅋㅋㅋ
- 15:43
- 조회 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