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이머들은 ㄹㅇ전세계에서 24시간 게임하니까 그거 다 대응인데 인력 안뽑아서 사람 갈리는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애초에 정형돈이 진짜 싫었으면 저 프로그램을 안나옴ㅋㅋㅋ
- 15:44
- 조회 8
- 잡담
-
- 박명수는 이미지세탁이 아니라 돌이랑 같이 하면서 사진실력이 들어난거지
- 15:44
- 조회 22
- 잡담
-
- 박명수 무도할 땐 ㅈㄴ 욕먹었던 기억밖에 없는데
- 15:44
- 조회 14
- 잡담
-
- 무도 박명수캐는 시대가 맞아서 그런거지 예전엔 욕 진짜 많이 먹었어 ㅋㅋㅋㅋ
- 15:44
- 조회 18
- 잡담
-
- ㄹㅇ정형돈은 진짜 싫었으면 멕인다고 앞에서 굳이 저러는 스타일 아님
- 15:44
- 조회 26
- 잡담
-
- 임니영 인스타 업로드
- 15:44
- 조회 13
- 스퀘어
-
- 걍 박명수가 저랫다는거에 별로 배신감 안 느껴짐
- 15:43
- 조회 65
- 잡담
-
- 고양이는 들켰는데도 계속 하는건가ㅋㅋㅋㅋㅋ
- 15:43
- 조회 26
- 잡담
-
- 유돈노 제일 좋아했는데.. 영원히 뭉치는 일 없을듯...
- 15:43
- 조회 55
- 잡담
-
- 박명수 이미지세탁이란 말 왤케 웃기지
- 15:43
- 조회 182
- 잡담
-
- 강아지 보느라고 주인이 연예인인 걸 몰랐음
- 15:43
- 조회 67
- 잡담
-
- 사람이 살면서 친구하고 서운한 일 있었어도 털어놓고 다시 잘지내기도 하고 그런건데
- 15:43
- 조회 64
- 잡담
-
- 너네 주변인이 아이돌 그룹명 잘못 말한것 중에 기억나는거 있니
- 15:42
- 조회 45
- 잡담
-
- 다 떠나서 박명수 성격은 애초에 세탁된 적이 없는데
- 15:42
- 조회 120
- 잡담
-
- 그리고 아이돌로 이미지 세탁이란 말이 웃김ㅋㅋㅋㅋㅋ
- 15:42
- 조회 117
- 잡담
-
- 근데 난 저때도 명수옹 저런성격인건 알아서 뭔가 상황상 놀랍진 않음
- 15:42
- 조회 38
- 잡담
-
- 보넥도 바이럴 챌린지 찐2-3세대선배님들이랑 찍은거 붐업
- 15:42
- 조회 36
- 잡담
-
- 나 아직 에어팟2 쓰고 있는데 슬슬 보내줄 때 된 거 같음
- 15:42
- 조회 10
- 잡담
-
- 솔직히 저땐 시청자들도 대놓고 같이 뭐라해서... 박명수만 뭐라할 건 아닌 거 같은데
- 15:42
- 조회 93
- 잡담
-
- 근데 무도때도 박명수 사람들 좋아도 했지만 욕도 많이먹었어 다들 기억을 못하나?
- 15:42
- 조회 1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