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번도 안해봐서 몰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라이즈 이거 댓글이 웃기다ㅋㄱㅋ
- 15:35
- 조회 12
- 잡담
-
- 하 외퀴들 너무 말도안되는걸로 호들갑떨고있는거보면 이제 웃기다
- 15:35
- 조회 5
- 잡담
-
- 길가다 구돌 팬매 만났는데 그쪽도 나를 어디서 본 사람으로 인식하는 것 같았음
- 15:35
- 조회 12
- 잡담
-
- 위시는 되게 컨셉을 잘 잡은듯
- 15:34
- 조회 32
- 잡담
-
- 플보니 연옌들 모르는 사람들한테 인사 엄청 받겠다싶음
- 15:34
- 조회 48
- 잡담
-
- 내돌 너무 따라다녔더니 돌 경호원이 나를 알아봄
- 15:34
- 조회 98
- 잡담
-
- 난 대영박물관 갔다가 같은반 친구네 만남
- 15:34
- 조회 32
- 잡담
-
- 요즘 드림덬들의 마인드:사또다
- 15:34
- 조회 23
- 잡담
-
- 2015년도 전에 데뷔한돌 -> 15년도 케톡글이 씹지랄 / 이후데뷔한돌 -> 괜찮다가 씹지랄플로우 한번씩 있음
- 15:33
- 조회 50
- 잡담
-
- 에이스라는 과자 흔히 엄빠픽으로 알려져 있지만 한번 뜯으면 멈출수없는 악독한것임을
- 15:33
- 조회 13
- 잡담
-
- 그래도 다들 인사성 밝아서 보기 좋다
- 15:33
- 조회 65
- 잡담
-
- 프엑 볼 때 송형준 원픽이었는데 친구가 통영 사람이라 길 가다 보면 봤다고 꼭 알려줌
- 15:33
- 조회 31
- 잡담
-
- 난 여행갔다가 앞집 자만추 함
- 15:33
- 조회 35
- 잡담
-
- 예전보다 남돌 파는 남팬들 확 많아진거 같지 않아?
- 15:32
- 조회 144
- 잡담
-
- 서울살아도 집순이+핫플안감 이슈로 연예인 한번도 본적없음
- 15:32
- 조회 20
- 잡담
-
- 난 일하러 공항갔다가 심재원 마주쳐서 나도모르게 인사함
- 15:32
- 조회 133
- 잡담
-
- 내친구 서울 놀러갔다가 다쳐서 주위 병원 갔는데 거기 내돌이 싸인해둔거 있어섴ㅋㅋㅋ 그거 찍어줌
- 15:32
- 조회 24
- 잡담
-
- 나 저번에 친구집 엘베타서 어디서 많이 본 사람 있길래 인사했는데 내리고 보니까 아이돌이었음
- 15:31
- 조회 68
- 잡담
-
- 놀티켓 인터파크티켓 9월부터 기존 로그인 사용 불가래
- 15:31
- 조회 246
- 잡담
-
- 옛날글 찾아보다가 상처만 받앆음 나는 ㅋㅋ
- 15:31
- 조회 10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