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도 뉴스 보는데 자꾸 젊은 사람들이 다 시위하는거처럼 내보내는거 왜지
무명의 더쿠
|
14:01 |
조회 수 182
나 주말에 체조 갔다왔는데 걍 다 콘서트 보러가는 사람이고
시위쪽엔 나이든 사람들이 더 많아 보이던데
굳이 공연 보러 갔다가 끝나면 시위하러 가요~ 이러는 젊은 여자 한명 인터뷰해서
다 그런거처럼 내보내더라 존나 황당
나 주말에 체조 갔다왔는데 걍 다 콘서트 보러가는 사람이고
시위쪽엔 나이든 사람들이 더 많아 보이던데
굳이 공연 보러 갔다가 끝나면 시위하러 가요~ 이러는 젊은 여자 한명 인터뷰해서
다 그런거처럼 내보내더라 존나 황당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