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더우면 차라리 뿌려줬음 좋겠던데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23년부터 내란 준비했대 ㅇㅇ
- 15:29
- 조회 0
- 잡담
-
- 와 남돌 하이터치회…? 인사회? 거기선
- 15:29
- 조회 2
- 잡담
-
- 레드레드 여학생 4명이 길거리에서 춘 릴스 좋던데
- 15:28
- 조회 10
- 잡담
-
- 보넥도 이번 컴백 컨텐츠들 다 하나같이 존나 웃긴데 베스트를 뽑자면
- 15:28
- 조회 12
- 잡담
-
- 서울 사니까 연예인 자만추 은근히 많이 하던데
- 15:28
- 조회 40
- 잡담
-
- 성세천하 이태 중프듀 출신이라던데
- 15:27
- 조회 37
- 잡담
-
- 보넥도에서 성호가 말리면서 좋아하는 유재석포지션이라는게 ㅈㄴ웃김
- 15:27
- 조회 31
- 잡담
-
- 내 돌 아직 현역이네
- 15:27
- 조회 71
- 잡담
-
- 나 병원에서 근무하는데 내가 사는 지역에서 5시간 떨어진 곳에 여행갔는데 거기서 우리병원 진상환자 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5:27
- 조회 46
- 잡담
-
- 엔시티드림 옛날에 퍼플라인 춘 거 몇 년도야?
- 15:27
- 조회 13
- 잡담
-
- 덬들은 입덕하면 커뮤에 올라온 옛날글도 다 검색해서 찾아봄?
- 15:27
- 조회 34
- 잡담
-
- 내가 유일하게 자만추한건 배우 백진희
- 15:27
- 조회 16
- 잡담
-
- 나 예전에 해외공항에서 ㅈㄴ지인같은데 누군지 생각이 안나서
- 15:27
- 조회 181
- 잡담
-
- 수지 브이로그 보는데 진짜 너무 예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5:26
- 조회 17
- 잡담
-
- 우리엄마 가게에 배우 왔었는데 딸이 너무 팬이라고 싸인받아옴
- 15:26
- 조회 113
- 잡담
-
- 난 아이돌 멤버들간에 티키타카 잘맞고 재밌는게 좋아서 항상 고연차 입덕함
- 15:26
- 조회 44
- 잡담
-
- 연예인을 알아봐도 굳이 막 가가지고 사진찍고 말걸고 그럴 필요를 못 느껴서...
- 15:26
- 조회 17
- 잡담
-
- 레드레드 춤 간단해보이는데 커버보면
- 15:26
- 조회 174
- 잡담
-
- 난 여행갔다가 기차 옆자리 였던 할머님 우연히 만나서 회 얻어먹음
- 15:25
- 조회 122
- 잡담
-
- 보넥도 웃길 때 명재현 야야야야 빈도수로 알 수 있다는 거 개웃김
- 15:25
- 조회 4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