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터 면접본적있는데 대놓고 물어보더라구 https://theqoo.net/ktalk/4253034081 무명의 더쿠 | 13:56 | 조회 수 282 연봉..적은거 알고...계시죠??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전 200도 안됐던걸로 기억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