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터에서 일하고 싶은 직무가 있긴한데 지금 경력을 버려야하는게 걸림 ㅋㅋㅋ
무명의 더쿠
|
06-22 |
조회 수 160
지금 직무에서 8년차고 연봉도 많이 받는 편이라 ㅇㅇ.. 엔터는 다시 신입이자너 도전할 엄두도 안나서 걍 어릴때 꿈으로 보고만 있음 ㅋㅋㅋㅋ 몇살이라도 어렸으면 하겠는데
지금 직무에서 8년차고 연봉도 많이 받는 편이라 ㅇㅇ.. 엔터는 다시 신입이자너 도전할 엄두도 안나서 걍 어릴때 꿈으로 보고만 있음 ㅋㅋㅋㅋ 몇살이라도 어렸으면 하겠는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