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멤버들 관계성 좋아하는데 거기에 너무 집착하는 팬들 보면 좀 질리는거같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3031500 무명의 더쿠 | 13:54 | 조회 수 160 난 걍 자연스럽게 붙어있고 노는게 좋은건데 안붙어있는다고 회사패고 결국 멤버들 눈치보는 지경까지 가면...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