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메라 조명 그립같은 장비팀들 ㄹㅇ 뻥안치고 교도소다녀왔거나 범죄저지른 사람 한두명씩 꼭 있어 ㅅㅂ....신분세탁의 장임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보넥도 이번 컴백 컨텐츠들 다 하나같이 존나 웃긴데 베스트를 뽑자면
- 15:28
- 조회 1
- 잡담
-
- 서울 사니까 연예인 자만추 은근히 많이 하던데
- 15:28
- 조회 6
- 잡담
-
- 성세천하 이태 중프듀 출신이라던데
- 15:27
- 조회 17
- 잡담
-
- 보넥도에서 성호가 말리면서 좋아하는 유재석포지션이라는게 ㅈㄴ웃김
- 15:27
- 조회 20
- 잡담
-
- 내 돌 아직 현역이네
- 15:27
- 조회 53
- 잡담
-
- 나 병원에서 근무하는데 내가 사는 지역에서 5시간 떨어진 곳에 여행갔는데 거기서 우리병원 진상환자 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5:27
- 조회 31
- 잡담
-
- 엔시티드림 옛날에 퍼플라인 춘 거 몇 년도야?
- 15:27
- 조회 10
- 잡담
-
- 덬들은 입덕하면 커뮤에 올라온 옛날글도 다 검색해서 찾아봄?
- 15:27
- 조회 19
- 잡담
-
- 내가 유일하게 자만추한건 배우 백진희
- 15:27
- 조회 14
- 잡담
-
- 나 예전에 해외공항에서 ㅈㄴ지인같은데 누군지 생각이 안나서
- 15:27
- 조회 116
- 잡담
-
- 수지 브이로그 보는데 진짜 너무 예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5:26
- 조회 15
- 잡담
-
- 우리엄마 가게에 배우 왔었는데 딸이 너무 팬이라고 싸인받아옴
- 15:26
- 조회 98
- 잡담
-
- 난 아이돌 멤버들간에 티키타카 잘맞고 재밌는게 좋아서 항상 고연차 입덕함
- 15:26
- 조회 34
- 잡담
-
- 연예인을 알아봐도 굳이 막 가가지고 사진찍고 말걸고 그럴 필요를 못 느껴서...
- 15:26
- 조회 14
- 잡담
-
- 레드레드 춤 간단해보이는데 커버보면
- 15:26
- 조회 151
- 잡담
-
- 난 여행갔다가 기차 옆자리 였던 할머님 우연히 만나서 회 얻어먹음
- 15:25
- 조회 114
- 잡담
-
- 보넥도 웃길 때 명재현 야야야야 빈도수로 알 수 있다는 거 개웃김
- 15:25
- 조회 43
- 잡담
-
- 난 수학여행 갔을 때 에버랜드에서 씨스타 봄
- 15:25
- 조회 26
- 잡담
-
- 내가 본 연예인 중 젤 유명한 사람은 아무래도 유재석
- 15:25
- 조회 42
- 잡담
-
- 내친구 전에 서울 놀러갔다가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봐가지고ㅋㅋㅋㅋㅋ 오!!!!! 한거야 그리고는 오!!!!! 제 친구가 팬이에여!!!!! 자랑해야지
- 15:25
- 조회 9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