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년간 한 일은 ㅈㄴㅈㄴ 많은데 이걸 대체 얼마만큼 어떻게 정리해서 넣어야할지 진심 까마득함;;;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카페베네는 근데 왜 망했지??
- 16:56
- 조회 1
- 잡담
-
- 난 메가커피 손흥민생카로 처음 인식함
- 16:56
- 조회 5
- 잡담
-
- '팬덤스테이지'는 아이돌 팬덤이 출연해 경쟁하는 포맷의 프로그램이다. god, 빅뱅, 샤이니, 엑소, 트와이스, 몬스타엑스, 세븐틴 등의 팬클럽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
- 16:56
- 조회 9
- 잡담
-
- 국내여행중에 제주 부산 강원도 빼고 여름에 수영할만한데는 어디가 좋을까?
- 16:55
- 조회 4
- 잡담
-
- 네페로 평일 카페 결제하면 500원씩 적립되는거 개꿀인거 아냐
- 16:55
- 조회 20
- 잡담
-
- 아 누가 깊콘 스벅줌
- 16:55
- 조회 24
- 잡담
-
- 저가커피는 걍 카페인수혈/당충전이지
- 16:55
- 조회 8
- 잡담
-
- ㅇㅋㅌ 일주일전에 여기서 도로주행 떨어져서 괴롭다고 글썼는데
- 16:55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셉 우지덬들은 다른 카페 대신 우지커피 한 번이라도 더 갈까
- 16:55
- 조회 17
- 잡담
-
- 난 가족이랑도 못사는데 남이랑 어떻게 살라는거야 이 케이스라서 비혼중임
- 16:55
- 조회 26
- 잡담
-
- 맘터 기프티콘 인식 개안돼 ㅅㅂ
- 16:55
- 조회 14
- 잡담
-
- 엥? 추천 탐라 떠서 봤는데
- 16:55
- 조회 96
- 잡담
-
- 근데 이디야는 진지하게 임ㅇㅇ쓰는거 나쁘지않아보이는데 ㅋㅋㅋㅋ
- 16:55
- 조회 32
- 잡담
-
- 무도플때 길 뭐하고 사나 궁금헸는데
- 16:55
- 조회 21
- 잡담
-
- 으르렁은 시작이 진짜 오랜만에들어도 사기야
- 16:55
- 조회 25
- 잡담
-
- 우리회사 건물 사과당 아메리카노 천원 임
- 16:55
- 조회 15
- 잡담
-
- 폴바셋 디저트 맛있던데
- 16:54
- 조회 15
- 잡담
-
- 나루토 이제야보는데 카카시 정말 느좋이다 고죠 좋아하다가 적적해서 말 많이 나오던 그 남자 보러간건데
- 16:54
- 조회 10
- 잡담
-
- 위버스 디엠은 요금제? 유지하면서 멤버 바꾸는거 못함?
- 16:54
- 조회 14
- 잡담
-
- 메가커피도 컵홀더에 광고모델 얼굴 없었음 좋겠는데
- 16:54
- 조회 21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