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은
나이 학벌 이런거 다 의미 없어짐....
이유 최저시급으로 n년버텨야함. 최저시급 주면 다행ㅇㅇ
말은 최저시급인데 9-6 근무가 안지켜짐.
대형이나 나이 학벌 의미 남아있는편이고 사람 없어서 진짜 누가 뽑힐지 아무도 모름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30대도 많이 뽑음....
방송쪽 취업해서 1년도 안다니고 때려친 덬인데
진짜 돈 개쪼금줌...
요즘은
나이 학벌 이런거 다 의미 없어짐....
이유 최저시급으로 n년버텨야함. 최저시급 주면 다행ㅇㅇ
말은 최저시급인데 9-6 근무가 안지켜짐.
대형이나 나이 학벌 의미 남아있는편이고 사람 없어서 진짜 누가 뽑힐지 아무도 모름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30대도 많이 뽑음....
방송쪽 취업해서 1년도 안다니고 때려친 덬인데
진짜 돈 개쪼금줌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