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변에서 엔터가랬는데 엔터용 포폴을 못만들었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3028278 무명의 더쿠 | 13:51 | 조회 수 235 내돌 아니곤 관심이 없어서 더 못만들겠더라궄ㅋㅋㅋ 심지어 지금 다니는 회사에서도 엔터 갈 생각 없냐함 엔터쪽 작업 좋아하는거 포폴에 있었어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