긴가민가하네 원래 디스크있어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보넥도 웃길 때 명재현 야야야야 빈도수로 알 수 있다는 거 개웃김
- 15:25
- 조회 8
- 잡담
-
- 난 수학여행 갔을 때 에버랜드에서 씨스타 봄
- 15:25
- 조회 5
- 잡담
-
- 내가 본 연예인 중 젤 유명한 사람은 아무래도 유재석
- 15:25
- 조회 18
- 잡담
-
- 돌 자만추해서 꼭 인사하고 싶으면 망설이지 말고 해라
- 15:25
- 조회 22
- 잡담
-
- 내친구 전에 서울 놀러갔다가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봐가지고ㅋㅋㅋㅋㅋ 오!!!!! 한거야 그리고는 오!!!!! 제 친구가 팬이에여!!!!! 자랑해야지
- 15:25
- 조회 36
- 잡담
-
- 나 동네밖을 너무 안나가나싶을정도로 안나가는듯
- 15:25
- 조회 8
- 잡담
-
- 다이소 줄이어폰 많이 구려??
- 15:24
- 조회 58
- 잡담
-
- 이찬혁 천재같음
- 15:24
- 조회 26
- 잡담
-
- 보넥도 이번 예능보면 정규 준비하면서 얘네 진짜 친해졌구나 싶음
- 15:24
- 조회 47
- 잡담
-
- 나도모르게 어? 왜 여기에?? 함 혜리 보고
- 15:24
- 조회 48
- 잡담
-
- 아니 그냥 못알아보고를 떠나서 생각보다 사람들은 연예인에게 관심없음...
- 15:24
- 조회 59
- 잡담
-
- 지락실 플 지나간거 아는데 우주떡집은 뛰빵 편집하던 피디님이 했으면 좋겠다
- 15:23
- 조회 22
- 잡담
-
- 아니 코르티스 영상 자만추했는데 생각보다 chill해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
- 15:23
- 조회 31
- 잡담
-
- 서비스직 알바할때 맨날 최애가 손님으로 오는 상상햇는데
- 15:23
- 조회 29
- 잡담
-
- 주훈 약간 옛날 쟈니스느낌있지않아?
- 15:23
- 조회 60
- 잡담
-
- 왜 투어스 갠멤독방에 다른멤버들은 다 (TWS)붙어있는데 도훈만 그냥 도훈일까
- 15:23
- 조회 101
- 잡담
-
- 스밍 이거 진짜 사랑으로 하는거였구나 스밍 하는중인데 내돌 노래에 개질려
- 15:23
- 조회 80
- 잡담
-
- 난 연예인봐도 아는 척 안하는데 엄마가 함
- 15:23
- 조회 49
- 잡담
-
- 나 전에 빈지노 본 적 있는데ㅋㅋㅋㅋㅋ 친구랑 둘이서 맞지.....? 맞나.....? 아닌가? 맞는거 같은데
- 15:23
- 조회 36
- 잡담
-
- 나 어릴때 좋아하던 농구선수 맛집에서 보고 헉 하고 모른척했는데 밥먹고 카페갔는데 또 그 선수 들어옴
- 15:23
- 조회 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