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소 생리 열흘씩 하는데 그제쯤 시작했고 아직도 양이 좀 애매하게 적어 근데 돌아오는 금욜밤부터 주말내내 여행이고 물 들어갈 일 생길 거 같음 탐폰쓰면 된다지만 이대로 가다간 여행때 꼼짝없이 양 많을 날 걸릴 거 같아서 좀 끝물이라도 되게끔 해야함.........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플보니 연옌들 모르는 사람들한테 인사 엄청 받겠다싶음
- 15:34
- 조회 8
- 잡담
-
- 내돌 너무 따라다녔더니 돌 경호원이 나를 알아봄
- 15:34
- 조회 9
- 잡담
-
- 난 대영박물관 갔다가 같은반 친구네 만남
- 15:34
- 조회 8
- 잡담
-
- 요즘 드림덬들의 마인드:사또다
- 15:34
- 조회 7
- 잡담
-
- 2015년도 전에 데뷔한돌 -> 15년도 케톡글이 씹지랄 / 이후데뷔한돌 -> 괜찮다가 씹지랄플로우 한번씩 있음
- 15:33
- 조회 33
- 잡담
-
- 에이스라는 과자 흔히 엄빠픽으로 알려져 있지만 한번 뜯으면 멈출수없는 악독한것임을
- 15:33
- 조회 8
- 잡담
-
- 그래도 다들 인사성 밝아서 보기 좋다
- 15:33
- 조회 53
- 잡담
-
- 프엑 볼 때 송형준 원픽이었는데 친구가 통영 사람이라 길 가다 보면 봤다고 꼭 알려줌
- 15:33
- 조회 18
- 잡담
-
- 난 여행갔다가 앞집 자만추 함
- 15:33
- 조회 25
- 잡담
-
- 예전보다 남돌 파는 남팬들 확 많아진거 같지 않아?
- 15:32
- 조회 97
- 잡담
-
- 서울살아도 집순이+핫플안감 이슈로 연예인 한번도 본적없음
- 15:32
- 조회 19
- 잡담
-
- 난 일하러 공항갔다가 심재원 마주쳐서 나도모르게 인사함
- 15:32
- 조회 86
- 잡담
-
- 내친구 서울 놀러갔다가 다쳐서 주위 병원 갔는데 거기 내돌이 싸인해둔거 있어섴ㅋㅋㅋ 그거 찍어줌
- 15:32
- 조회 22
- 잡담
-
- 나 저번에 친구집 엘베타서 어디서 많이 본 사람 있길래 인사했는데 내리고 보니까 아이돌이었음
- 15:31
- 조회 60
- 잡담
-
- 놀티켓 인터파크티켓 9월부터 기존 로그인 사용 불가래
- 15:31
- 조회 224
- 잡담
-
- 옛날글 찾아보다가 상처만 받앆음 나는 ㅋㅋ
- 15:31
- 조회 96
- 잡담
-
- 하바회가 하이바이회야?
- 15:30
- 조회 103
- 잡담
-
- 와 박명수 아이돌이랑 유투브하면서 이미지 세탁많이했나보네
- 15:30
- 조회 633
- 잡담
-
- 내 친구는 예전에 그 무도 사랑아보영해 시민 자만추하고 인사할뻔 했다함
- 15:30
- 조회 25
- 잡담
-
- 아 나 빠더너스 아이돌 나온거 태산이랑 닝닝 이렇게 둘 봤는데 캐해를 존나 맛있게 해주네
- 15:30
- 조회 3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