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프에 점점 외국인 비중? 늘어나서 덕심 식는거 평범한건가 https://theqoo.net/ktalk/4253026267 무명의 더쿠 | 13:49 | 조회 수 133 그렇다고 국내인기가 없는것도 아님.....근데 오프만 가면 외국인들 너무 많아서 항상 재미가 없어그룹은 문제 1도 없고 좋은데 오프 다녀오면 덕심 반감됨 ㅅㅂ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