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교적 소소한 취미생활쪽 질문이라 뚱댓 달아줬더니 1시간 후에 글삭튀함 이래서 요샌 질문글 댓글 달아주기가 싫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난 정치인 자만추만 함
- 15:37
- 조회 0
- 잡담
-
- 정형돈이 영상 말미에 이렇게 덧붙였대
- 15:37
- 조회 24
- 잡담
-
- 저 박명수영상은 해명영상도안보고까네 ㅋㅋㅋ
- 15:37
- 조회 51
- 잡담
-
- 내돌이 내돌 홈마가 여자로 보여서 이대론 안되겠다고 은퇴선언하는 꿈꿨는데 뭐지..?
- 15:37
- 조회 33
- 잡담
-
- 오징어회 4만 5천원 먹말
- 15:36
- 조회 13
- 잡담
-
- 김규빈 이런데서 장남인거 티나는거 꼴림...
- 15:36
- 조회 20
- 잡담
-
- 나 전에 서울 갔다가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봐서 내적친밀감에 우와 안녕하세요!!!! 인사하고 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
- 15:36
- 조회 17
- 잡담
-
- 나 홍대에서 내돌 매니저 자만추했는데
- 15:36
- 조회 70
- 잡담
-
- 엔위시 보이미츠걸 원곡 자체를 좋아하는데 편곡 너무 잘했다
- 15:36
- 조회 17
- 잡담
-
- 내돌 자컨에 많이 나오는 안무가쌤을 일터에서 일형쌤~! 하고 부름
- 15:36
- 조회 40
- 잡담
-
- 박명수는 원래 저런 스타일인 걸 숨긴 적이 없지 않음?
- 15:35
- 조회 203
- 잡담
-
- ㅅㅂ난 내돌 친구 길에서 알아봄 인사는 안했는데
- 15:35
- 조회 62
- 잡담
-
- 그렇게 싫었음 하와수채널에도 안나왔겠지 싶은데 ㅇㅇ 굳이 만나야될위치 아니잖아 서로
- 15:35
- 조회 107
- 잡담
-
- 우리 단지에 유명 선수 사는데 키가 진짜 크심
- 15:35
- 조회 30
- 잡담
-
- 라이즈 이거 댓글이 웃기다ㅋㄱㅋ
- 15:35
- 조회 195
- 잡담
-
- 하 외퀴들 너무 말도안되는걸로 호들갑떨고있는거보면 이제 웃기다
- 15:35
- 조회 26
- 잡담
-
- 길가다 구돌 팬매 만났는데 그쪽도 나를 어디서 본 사람으로 인식하는 것 같았음
- 15:35
- 조회 34
- 잡담
-
- 위시는 되게 컨셉을 잘 잡은듯
- 15:34
- 조회 99
- 잡담
-
- 플보니 연옌들 모르는 사람들한테 인사 엄청 받겠다싶음
- 15:34
- 조회 101
- 잡담
-
- 내돌 너무 따라다녔더니 돌 경호원이 나를 알아봄
- 15:34
- 조회 29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