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직히 음방만 봤을 때는 너무 쉽게? 부르고 그래서 엄청 깔고 부르는구나했는데
유툽에서 라이브 영상들 검색해 보니까 콘서트에서는 걍 MR 수준으로 놓고 부르는 것도 있고
권정열이 연준 라이브하는거 보고 이렇게 라이브 잘하는 사람 처음 본다고한 것도 오늘 앎
ㅋㅋㅋ 얘네가 너무 쉽게 불러서 립싱크하는 것처럼 보인거였어..
솔직히 음방만 봤을 때는 너무 쉽게? 부르고 그래서 엄청 깔고 부르는구나했는데
유툽에서 라이브 영상들 검색해 보니까 콘서트에서는 걍 MR 수준으로 놓고 부르는 것도 있고
권정열이 연준 라이브하는거 보고 이렇게 라이브 잘하는 사람 처음 본다고한 것도 오늘 앎
ㅋㅋㅋ 얘네가 너무 쉽게 불러서 립싱크하는 것처럼 보인거였어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