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묭이 슴이나 제왑에 넣으면 서류 붙을지 궁금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97074 무명의 더쿠 | 13:24 | 조회 수 252 구청시청 캐릭터 2년 일하니까 이제 지겹슨 내년~내후년 초 이직하고픈디 아직 서류는 안 넣어봤어ㅋㅋㅋ 캐릭터도 날고기는 사람 많겠디.. 그래두 굿즈랑 캐릭터 개발 캐릭터 콘텐츠 이것저것했다 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