삶이 풍요롭고 가성비 취미야 누워서 할수 잇는 것도 장점이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내 최애음식 부기인데 수제부기는 맛있는지 모르겠음
- 14:46
- 조회 0
- 잡담
-
- 쉑쉑 치즈감자는 먹지마셈
- 14:46
- 조회 3
- 잡담
-
- 전에 자기돌 조합 소속사가 이상하게 말아준다 그래서 니가 이상하다 그렇게 보질마 그랬는데
- 14:46
- 조회 19
- 잡담
-
- 쉑쉑가면 쉑스택 먹어야댐
- 14:46
- 조회 6
- 잡담
-
- 롯리 불고기버거랑 새우버거 합쳐서 먹으면 맛있던데
- 14:46
- 조회 3
- 잡담
-
- 햄버거 균일하게 어케먹는거야 꼭 마지막에 빵밖에 안남음
- 14:46
- 조회 3
- 잡담
-
- 이번 핖티 앨범 개 개 개 씹 좋다.......
- 14:46
- 조회 5
- 잡담
-
- 순대국밥은 들깨가루 넣어서 먹는게 스테디임?
- 14:46
- 조회 6
- 잡담
-
- 인스타나 유튭 저소음 키보드 영상보면 그것도 시끄럽다고 거슬린다고 꾸짖을갈하는 댓글 많은데 한번 사보니까 그거 다 개예민충인거 알게됨
- 14:46
- 조회 4
- 잡담
-
- 아 난 수제버거 싫어 ㅇㅇ 추잡1순위
- 14:46
- 조회 6
- 잡담
-
- 입작아서 가족외 다른사람이랑 절대 햄버거 안먹음
- 14:46
- 조회 9
- 잡담
-
- 프랭크버거 버거는 맛있는데 밀크쉐이크는 먹지마라...
- 14:45
- 조회 32
- 잡담
-
- 쉑쉑 진짜 오억인데 그 맛이 거기서밖에 못 먹어서 가끔 오억내고 먹음
- 14:45
- 조회 10
- 잡담
-
- 너네 ㅈㄴ 높이있는 수제버거는 어케 먹음?
- 14:45
- 조회 40
- 잡담
-
- 자기보다 어린 아이돌 좋아하면서 현타오는 덬들 이해 안 됐는데
- 14:45
- 조회 66
- 잡담
-
- 섭웨 포장지 돌돌 찢어가면서 먹으면 안흘림
- 14:45
- 조회 24
- 잡담
-
- 내 개쩌는 수면시간을 봐
- 14:45
- 조회 67
- 잡담
-
- 아니 근데 우리동네만 섭웨 샐러드 포크 너무 작은거 주는거임? 그거 퍼먹다가 끝에보면 걸신들린 사람 모양새임
- 14:44
- 조회 7
- 잡담
-
- 나 ㄹㅇ 샌드위치랑 햄버거 깔끔하게 먹기 재능있음
- 14:44
- 조회 27
- 잡담
-
- a멤 팬들이 b멤을 너무 싫어해
- 14:44
- 조회 13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