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냉부는 포맷을 떠나서 흑백이나 크씬이랑 상황이 다르긴 하지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89580 무명의 더쿠 | 13:18 | 조회 수 223 제작사가 전자는 젭티고 후자 둘은 슬램이라 다르긴 함 그래도 냉부는 어딘가에서 사가지 않을까.. 제작진이 다 바뀌는게 문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