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엔터업 아니어도 업무 때문에 해외 왔다갔다 하는거 재밌을것 같다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89523 무명의 더쿠 | 13:18 | 조회 수 407 개꿀까진 아니겠지만그것도 초반에만 좋고 나중엔 싫으려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