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런 귀하신 분이 왜 이런 하찮고 워라밸박살난 직무에 왜... 싶을정도로 오버스펙 장난없어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좋아하는 조합 회사에서도 밀어줘서 좋긴한데
- 14:47
- 조회 1
- 잡담
-
- 파이브가이즈 처음 가보는 사람들이 실수하는것 기본사이즈 버거 시키기
- 14:47
- 조회 2
- 잡담
-
- ㅅㅈㅎ 나도 아이돌 좋아하면서 무슨현타 이랬는데 부모님나이 80년대생인 돌들 좋아하니까 오더라 ㅅㅂ
- 14:47
- 조회 4
- 잡담
-
- 롯리 갓튀긴 양념감자 먹어본사람
- 14:47
- 조회 9
- 잡담
-
- 어제 소미 ㄴㅁ 귀엽고 막내다...
- 14:47
- 조회 21
- 잡담
-
- 아오아도 되게 어릴때 다들 데뷔했나봐
- 14:47
- 조회 18
- 잡담
-
- 파이브 가이즈 감튀만 먹고싶음
- 14:47
- 조회 9
- 잡담
-
- 송강이 광고하는 움버거앤윙스 여기 아는사람
- 14:46
- 조회 32
- 잡담
-
- 내 최애음식 부기인데 수제부기는 맛있는지 모르겠음
- 14:46
- 조회 10
- 잡담
-
- 쉑쉑 치즈감자는 먹지마셈
- 14:46
- 조회 20
- 잡담
-
- 전에 자기돌 조합 소속사가 이상하게 말아준다 그래서 니가 이상하다 그렇게 보질마 그랬는데
- 14:46
- 조회 86
- 잡담
-
- 쉑쉑가면 쉑스택 먹어야댐
- 14:46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리 불고기버거랑 새우버거 합쳐서 먹으면 맛있던데
- 14:46
- 조회 7
- 잡담
-
- 햄버거 균일하게 어케먹는거야 꼭 마지막에 빵밖에 안남음
- 14:46
- 조회 9
- 잡담
-
- 이번 핖티 앨범 개 개 개 씹 좋다.......
- 14:46
- 조회 15
- 잡담
-
- 순대국밥은 들깨가루 넣어서 먹는게 스테디임?
- 14:46
- 조회 21
- 잡담
-
- 인스타나 유튭 저소음 키보드 영상보면 그것도 시끄럽다고 거슬린다고 꾸짖을갈하는 댓글 많은데 한번 사보니까 그거 다 개예민충인거 알게됨
- 14:46
- 조회 14
- 잡담
-
- 아 난 수제버거 싫어 ㅇㅇ 추잡1순위
- 14:46
- 조회 19
- 잡담
-
- 입작아서 가족외 다른사람이랑 절대 햄버거 안먹음
- 14:46
- 조회 14
- 잡담
-
- 프랭크버거 버거는 맛있는데 밀크쉐이크는 먹지마라...
- 14:45
- 조회 5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