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런 귀하신 분이 왜 이런 하찮고 워라밸박살난 직무에 왜... 싶을정도로 오버스펙 장난없어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드림위더스 그 승질머리 니 꿈을 펼쳐라
- 16:45
- 조회 0
- 잡담
-
- 컴포즈는 경쟁사 메가가 모델로 마케팅 잘하니까 자기들도 쓰는것 같은데
- 16:45
- 조회 17
- 잡담
-
- 뚜레주르 아아 밍밍하고 맛있드라
- 16:45
- 조회 2
- 잡담
-
- 메가는 근데 유명모델보다 빙수 바이럴이 존나 잘된거 아님?
- 16:45
- 조회 23
- 잡담
-
- 걍 메가가 접근성도 좋고 메뉴가 무난무난한거 같음
- 16:45
- 조회 3
- 잡담
-
- 우리지역은 메가 진짜 없는데 메가보다 스벅이 더 많음
- 16:45
- 조회 2
- 잡담
-
- 울동네 메가 근처 매장들은 다 망하고 메가만 살아있음
- 16:45
- 조회 17
- 잡담
-
- 우지커피 깻잎라떼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은근맛있음
- 16:45
- 조회 9
- 잡담
-
- 팬덤 경쟁 예능 ㅅㅍ같은게 있었어?
- 16:45
- 조회 41
- 잡담
-
- 저가커피 시장 자체가 레드오션이란 얘기를 본듯
- 16:45
- 조회 43
- 잡담
-
- 저가커피가 한곳도아니고 개많으면 모델 쓸만
- 16:44
- 조회 24
- 잡담
-
- 텐퍼센트 치즈폼우베라떼 존맛
- 16:44
- 조회 2
- 잡담
-
- 저가커피 나는 물탄 농도라 좋아함
- 16:44
- 조회 38
- 잡담
-
- 메가는 아사이볼이랑 요거젤라또? 그거 먹으러감
- 16:44
- 조회 8
- 잡담
-
- 메가 일단 싸서 가게됨 1500원이었나 1800원시절
- 16:44
- 조회 8
- 잡담
-
- 메가커피 매달 신상 나오는 것도 난 화제성에 한몫 하는 거 같음
- 16:44
- 조회 17
- 잡담
-
- 나는 아메만 마시는데 신맛만 아니면 어디든 다 맛있더라
- 16:44
- 조회 3
- 잡담
-
- 오늘도 일부러 컴포즈 가긴 했는데
- 16:44
- 조회 42
- 잡담
-
- 우리 회사 다 늙은이들이라 메가커피 슈주 광고할 때 아이돌 이야기 개 많이함,,,ㅋㅋ
- 16:44
- 조회 31
- 잡담
-
- 아아가 맛있다는 생각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음
- 16:44
- 조회 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