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렇게된거? 아님 원래 저렇게 될거였어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리아 티렉스 버거 없앤거 개열받음
- 14:33
- 조회 1
- 잡담
-
- 두찜이 한마리가격에 두마리양 준다고 두찜이라머?지금 한마리가격에 반마리주던데
- 14:33
- 조회 3
- 잡담
-
- 내돌은 인기조합이 절친이라 팬덤이 평화로움
- 14:33
- 조회 9
- 잡담
-
- 관계성정병들은 한쳐먹는거랑 한 세트인듯
- 14:33
- 조회 8
- 잡담
-
- 보쌈 족발도 왜이렇게 비싼지 모르겠음
- 14:33
- 조회 3
- 잡담
-
- 제이팝판 A팀10명 B팀10명 C팀10명 도합 15명이라더니 실감함
- 14:33
- 조회 10
- 잡담
-
- 디노 춤 진짜 잘춘다
- 14:33
- 조회 4
- 잡담
-
- 근데 버거 ㄹㅇ단품으로 먹으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ㄱㅊ음?
- 14:33
- 조회 16
- 잡담
-
- 내돌 인기조합은 붙여놓으면
- 14:33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리 그 청양어쩌고 투바투광고할때나온거 개맛있었는데
- 14:33
- 조회 10
- 잡담
-
- 내멤 솔직히 최애지만 릴스 챌린지 이런거 진심 안찍는 타입이라 다른멤이 안찍어도 내멤이 안찍을거같은데 타멤이 인기챌린지 먼저 찍었다고 선점했다는둥 맨날 그런다는둥
- 14:32
- 조회 13
- 잡담
-
- 와 호감돌 유료소통 결제해봤는데ㅋㅋㅋㅋㅋ 내돌보다 더 잘와서 눈물남.....
- 14:32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리 콘샐러드 다시 가져와....
- 14:32
- 조회 5
- 잡담
-
- 아 주방 존나 웃기네
- 14:32
- 조회 36
- 잡담
-
- 솔직히 패티 소돼지 혼합인거 상관없으면 노브랜드버거가 젤 저렴하고 가성비임 난 여기 사이드 샐러드 있는게 ㅈㄴ좋음ㅋㅋㅋㅋ
- 14:32
- 조회 9
- 잡담
-
- 리쿠 기침하는척 이거 릴스 넘길때마다 나오는데
- 14:32
- 조회 24
- 잡담
-
- 와퍼주니어 왜이렇게 작아졌냐
- 14:32
- 조회 4
- 잡담
-
- 자취하면서 산 가전템중 만족하는거 세개
- 14:32
- 조회 29
- 잡담
-
- 커뮤에 팬 많이 없는 올팬판 잡았는데 덕질하는게 존나 슴슴하지만 스트레스 안받음
- 14:32
- 조회 7
- 잡담
-
- 롯리 데리버거 불고기버거 제일좋아...
- 14:32
- 조회 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