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반대로 국수주의라 아무리 내 취향이어도 국적 다르면 최애는 안되더라
무명의 더쿠
|
06-22 |
조회 수 46
한국인이었으면 제일 좋아했을거 같은 멤버가 있는데 외국국적이라 그 이상 좋아하는게 안됨, 그 이상으로 좋아지지가 않더라고
한국인이었으면 제일 좋아했을거 같은 멤버가 있는데 외국국적이라 그 이상 좋아하는게 안됨, 그 이상으로 좋아지지가 않더라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