엄마가 이석증 걸려서 치환술 하고 돌은 제자리 찾았는데 계속 속이 울렁거리고 힘들대 지금 2주짼데 뇌 mri 찍어봐야 하나 ㅠㅠ 엄마 아프니까 너무 걱정됨 아니면 속 안좋고 어지러운게 한달정도 지속되기도 할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니 근데 배우도 관계성 정병이 있더라?ㅋㅋㅋㅋㅋ
- 17:49
- 조회 0
- 잡담
-
- 브리저튼 34외전 있잖아 12랑 수위 비슷해?
- 17:49
- 조회 3
- 잡담
-
- 멤버 사이는 멤버들 본인들끼리 알아서 할 일..
- 17:49
- 조회 5
- 잡담
-
- 난 내 최애가 각각멤버들하고 있을때마다 약간 캐릭터가 달라진다고 해야하나? 다양한 모습을 봐서 재밌음 ㅋㅋㅋㅋ
- 17:49
- 조회 8
- 잡담
-
- 내돌 공연때 신나서 막 춤으로 파라파라 내가 췄거든
- 17:49
- 조회 26
- 잡담
-
- 최애 라면 말해주고가 빨리
- 17:49
- 조회 23
- 잡담
-
- 여기서 주어 안까고 여러번 주절거리는 글들 있잖아. ㄹㅇ 주어가 그런 게 아니고 걍 지 망상일 확률도 있지?
- 17:49
- 조회 20
- 잡담
-
- 내돌팬덤은 ab 라방하는데 c 꼈다고 입맛떨어진다 이렇게 한 라방은 인정안한다 다시해라 ㅇㅈㄹ해서 존나 빠혐왔었음
- 17:49
- 조회 12
- 잡담
-
- 내 돌은 회사가 억지로 관계성 서사 만들어준다고 믿는 놈도 있어
- 17:49
- 조회 7
- 잡담
-
- 지하철인데 옆자리 아줌니가 박서진팬인가봄 쌍욕 존나 하시는중
- 17:49
- 조회 23
- 잡담
-
- 아니 뭔 거슬리고 어쩌구 배척을 인정받으려고까지 하지
- 17:48
- 조회 15
- 잡담
-
- 옛날 듀오 덕질했는데 a가 대놓고 b 미워하지 말라고 했더니 거기 긁혀서 악개 더 심해짐
- 17:48
- 조회 10
- 잡담
-
- ab 조합이 인기인데 a가 c를 더 좋아하면 c를 패더라
- 17:48
- 조회 32
- 잡담
-
- 아직도 연프는 핱시2가 제일 재밋음
- 17:48
- 조회 8
- 잡담
-
- 내돌 아들맘 개싫은게 정작 내멤은 장난치면서 잘 노는데
- 17:48
- 조회 22
- 잡담
-
- 솔로 혹은 배우 덕질했을 때 겪은 관계성정병은 내 돌(배우)랑 제일 친하지? 이거였음
- 17:48
- 조회 13
- 잡담
-
- 사랑받는 내최애한테 집착하는경우도 진짜 싫음
- 17:48
- 조회 16
- 잡담
-
- 셋이 여행 가는데 한명이 이러면 별로야?
- 17:48
- 조회 56
- 잡담
-
- 난 특정관계성이 좋다기보다 그냥 다 귀엽던데
- 17:48
- 조회 20
- 잡담
-
- 얘드라 위버스디엠 정기결제 가능하지??
- 17:48
- 조회 1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