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노툰보는데 어느날 직원이 빡세게 꾸미고 오면 케이팝하러가세요? 소리 듣는다더랔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70337 무명의 더쿠 | 13:01 | 조회 수 206 케이팝하러가세요?=팬싸 등등 오프뛰세요?엔터계직원은 그만큼 케이팝 좋아하는 사람들이 취업하는 경우가 꽤 있기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