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긴 대표가 엔터쪽인지도 모르는 갑자기나온인물이라 인맥이 더없을텐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9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군데 박명수는 애초에 본인이 항상 짜중내고 그런 캐락터였음.. 이프 특집만 봐도
- 15:42
- 조회 25
- 잡담
-
- 애초에 정형돈 성격상 진짜 싫은 사람한테 죽통 날리고싶다안함ㅋㅋㅋㅋㅋ
- 15:41
- 조회 48
- 잡담
-
- 아니 걍 친한 친구 관계에서도 어떨 땐 얘가 말을 ㅈㄴ 밉게 해서 싫다가 또 어떨 때 잘 맞고 그럴 때 있지 않음?
- 15:41
- 조회 8
- 잡담
-
- 박명수 욕하는거 딱히 정형돈 위하는거 같지도않음
- 15:41
- 조회 47
- 잡담
-
- 난,,,내돌 콘서트에서 구돌 자만추
- 15:41
- 조회 33
- 잡담
-
- 박명수 걍 딱 그 시절 좀 인성 안좋은 남자 아님??
- 15:41
- 조회 98
- 잡담
-
- 무도피디 강연들은적있는데 명수옹이 앞뒤로 똑같은 사람이다 함
- 15:41
- 조회 125
- 잡담
-
- 최애 말고 차애 개인 팬사 가서 영상 올려도 ㅈㄹ 해?
- 15:41
- 조회 15
- 잡담
-
- 애초에 저게 무슨 방송으오 억지오 만나는 스케쥴도 아니고 유툽인데 존나 진지한 사람들이 좀
- 15:40
- 조회 127
- 잡담
-
- 툽 수빈 돌바 패션위크 뒤에 인스타 팔로우 많이 늘었다던데
- 15:40
- 조회 55
- 잡담
-
- 솔직히 정형돈 무도 나간후 무도멤버들이랑 방송 잘 안하는데
- 15:40
- 조회 349
- 잡담
-
- 서운했던거 그래도 저렇게 얘기하고 아직 손절도 안하고 그런거보면 사이는 아직 괜찮은거같은디
- 15:40
- 조회 43
- 잡담
-
- 맞아 하와수 저거 풀영상 보면 정형돈이 괜히 명수형 욕먹을까봐 걱정하던데
- 15:40
- 조회 159
- 잡담
-
- 난 걍 저땐 방송사별 텃세 진짜 심했구나 싶고 제작진이 병원 안 보낸게 너무하다 싶던데
- 15:39
- 조회 45
- 잡담
-
- 드림 허와세 이것 봐봐ㅋㅋㅋㅋㅋㅋ
- 15:39
- 조회 36
- 잡담
-
- 내가 제일 힘들었던 자만추는 버스에서 교수님 자만추
- 15:39
- 조회 16
- 잡담
-
- 너네 이 상황이면 앞에봄 꿋꿋하게 뒤에봄???
- 15:39
- 조회 146
- 잡담
-
- 실제로 사이가안좋았으면 저 방송나가지도않았을텐데 ㅋㅋㅋ
- 15:39
- 조회 138
- 잡담
-
- 정형돈 이용해서 박명수 까는거 너무 그렇다
- 15:38
- 조회 493
- 잡담
-
- 저때는 무도 시청자들도 저런 감성이엇자나..ㅋㅋㅋㅋ
- 15:38
- 조회 7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