돌이 회사 옮긴거 여러케이스 겪어본입장에서 웬만한거 걍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61183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399 좆소이슈임... 별 이유없음 단순히 좆소이슈 예.. 그걸가지고 음모론 펼치는순간 팬덤 정병만와 걍 뭐 좆소간것도 돌의 선택이니 그거까지 받아들여야됨 안그럼 덕질하는 나만 힘듬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