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방이 당연한거 아니라는거 좆좆소겪으면 다 아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57401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357 중좆소까지만 겪으면 음방당연한줄 알고 좆소도 나가는데 왜 못잡냐소리 나오는거같음 음방 다 나가는회사 생각보다 많이 없음 그정도만되도 사실 좆소희망급이라고 생각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