ㄹ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스벅에서 카공하던 덬들 어디로 감
- 14:19
- 조회 1
- 잡담
-
- 닉주디 찍었는데 한멤만 다르게 언제 내놓냐고 난리치는거 봄
- 14:19
- 조회 8
- 잡담
-
- 추천트에 피부 쌉소리좀 안뜨면 좋겠음 너무 피로해 외퀴들 개소리만 하는데
- 14:18
- 조회 8
- 잡담
-
- 배달은 햄버거가 제일 나은 듯 일단 쓰레기가 ㅈㄴ쪼끄매
- 14:18
- 조회 28
- 잡담
-
- 명품 앰버서더면 사적인 여행갈때도 협찬해주려나?
- 14:18
- 조회 16
- 잡담
-
- 인기멤 둘로 관계성 파는 애들은 붙여줘도 난리 안붙여줘도 난리야ㅋㅋ
- 14:17
- 조회 75
- 잡담
-
- 하투하 쇼케 의상
- 14:17
- 조회 251
- 잡담
-
- 파스타 올리브유 지랄도해보고 생크림 우유 지랄도 해봤는데 그냥 시판소스가 제일 나았어
- 14:17
- 조회 30
- 잡담
-
- 난 화덕피자 먹고싶은데 배달점이 거의 없는듯...
- 14:17
- 조회 7
- 잡담
-
- 위너도 트레저도 다 위버스 디엠 시작하네
- 14:17
- 조회 25
- 잡담
-
- 아니 조합정병 ㄹㅇ 우리판 얘기같네 근데 다른 판들도 다 이렇겟지 ㅅㅂ...
- 14:17
- 조회 60
- 잡담
-
- 자기들이 원하는 조합+릴스 있는데 타멤들이 찍었다고 패는거 개싫음...내 돌 팬덤만 이런게 아니라 다행이다...ㅠㅠㅠㅠㅠ
- 14:17
- 조회 40
- 잡담
-
- 얼빡 포카 아닌거 수요가 있어?
- 14:17
- 조회 14
- 잡담
-
- 최애랑 특정멤 친해서 자주 엮이는데 특정멤 팬들이 그 관계성을 ㅈㄴ씹스럽게 캐해해서 둘이 붙는거 ㅈㄴ싫음
- 14:17
- 조회 44
- 잡담
-
- 닉주디로 우리만 정병들 난리난거 아니라 해주라
- 14:16
- 조회 174
- 잡담
-
- 덬들아 맥날 새로나온거 그 맥앤치즈버거 별로긔
- 14:15
- 조회 129
- 잡담
-
- 어딜가나 음침한 사람들 많네...공무원 합격예측 서비스 점수 입력 일부러 0점으로 입력하고 그럼...
- 14:15
- 조회 72
- 잡담
-
- 데자부라는 제목을 가진 노래들 다 좋은 거 같음
- 14:15
- 조회 50
- 잡담
-
- 그럼 배달로 시켜먹기 제일 가성비 넘치는거 뭐야
- 14:15
- 조회 143
- 잡담
-
- 미치겠다 일하기 싫어
- 14:14
- 조회 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