ㄹㅇ 파이 챙겨주는거 있어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밑에글 ㄹㅇ 공감 다른멤이 뭘 먼저하면
- 14:20
- 조회 13
- 잡담
-
- 보넥도 노래중에 똑똑똑 이게 ㄹㅇ 제일 좋은듯
- 14:20
- 조회 2
- 잡담
-
- 근데 인기멤끼리 일부러 안 붙이는거 진짜 있지않음?
- 14:20
- 조회 7
- 잡담
-
- 느끼한거 좋아하는데 맥날 맥앤치즈 버거 ㄱㅊ??
- 14:20
- 조회 2
- 잡담
-
- 나 요즘 점심 먹고 소화시키려고 산책하는데 당분간 못할듯
- 14:20
- 조회 13
- 잡담
-
- 닉주디 얘기 며칠째 보는거 같은데
- 14:20
- 조회 43
- 잡담
-
- 투썸에 원희가 광고하는 아박 맛있오??
- 14:20
- 조회 24
- 잡담
-
- 하투하 호감인데 유하 탈색머리 좀 안받는거 같지않니
- 14:19
- 조회 91
- 잡담
-
- 이강인 이 트윗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
- 14:19
- 조회 63
- 잡담
-
- 원희랑 민주 만두먹는거 왜이리 귀엽나
- 14:19
- 조회 22
- 잡담
-
- 스텔라 저의상이 존예는 아닌데 좀 흘러내리는 후드?잘어울린다
- 14:19
- 조회 18
- 잡담
-
- 마라탕 신라면맵기보다 한단계 더 매운거 잘먹으면
- 14:19
- 조회 20
- 잡담
-
- 자기들이 원하는 머리색, 자컨, 챌린지,시구 등 다른 멤이 먼저했다고 찜한거 뺏긴냥 구는 애들 많음 ㅋㅋㅋ 돌덬들 원하는 거 대부분 같아서 본인들만 소취한거 아니세요..
- 14:19
- 조회 45
- 잡담
-
- 햄버거 ㄹㅇ 가성비 음식임......
- 14:19
- 조회 73
- 잡담
-
- 스벅에서 카공하던 덬들 어디로 감
- 14:19
- 조회 101
- 잡담
-
- 닉주디 찍었는데 한멤만 다르게 언제 내놓냐고 난리치는거 봄
- 14:19
- 조회 50
- 잡담
-
- 추천트에 피부 쌉소리좀 안뜨면 좋겠음 너무 피로해 외퀴들 개소리만 하는데
- 14:18
- 조회 18
- 잡담
-
- 배달은 햄버거가 제일 나은 듯 일단 쓰레기가 ㅈㄴ쪼끄매
- 14:18
- 조회 60
- 잡담
-
- 명품 앰버서더면 사적인 여행갈때도 협찬해주려나?
- 14:18
- 조회 52
- 잡담
-
- 인기멤 둘로 관계성 파는 애들은 붙여줘도 난리 안붙여줘도 난리야ㅋㅋ
- 14:17
- 조회 12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