꼭 내가 안먹어도 다른 팬들이 먹을수 있는 부분이 있어야 인기 많은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추천트에 피부 쌉소리좀 안뜨면 좋겠음 너무 피로해 외퀴들 개소리만 하는데
- 14:18
- 조회 0
- 잡담
-
- 배달은 햄버거가 제일 나은 듯 일단 쓰레기가 ㅈㄴ쪼끄매
- 14:18
- 조회 10
- 잡담
-
- 명품 앰버서더면 사적인 여행갈때도 협찬해주려나?
- 14:18
- 조회 10
- 잡담
-
- 인기멤 둘로 관계성 파는 애들은 붙여줘도 난리 안붙여줘도 난리야ㅋㅋ
- 14:17
- 조회 58
- 잡담
-
- 하투하 쇼케 의상
- 14:17
- 조회 195
- 잡담
-
- 파스타 올리브유 지랄도해보고 생크림 우유 지랄도 해봤는데 그냥 시판소스가 제일 나았어
- 14:17
- 조회 25
- 잡담
-
- 난 화덕피자 먹고싶은데 배달점이 거의 없는듯...
- 14:17
- 조회 6
- 잡담
-
- 위너도 트레저도 다 위버스 디엠 시작하네
- 14:17
- 조회 24
- 잡담
-
- 아니 조합정병 ㄹㅇ 우리판 얘기같네 근데 다른 판들도 다 이렇겟지 ㅅㅂ...
- 14:17
- 조회 58
- 잡담
-
- 자기들이 원하는 조합+릴스 있는데 타멤들이 찍었다고 패는거 개싫음...내 돌 팬덤만 이런게 아니라 다행이다...ㅠㅠㅠㅠㅠ
- 14:17
- 조회 39
- 잡담
-
- 얼빡 포카 아닌거 수요가 있어?
- 14:17
- 조회 14
- 잡담
-
- 최애랑 특정멤 친해서 자주 엮이는데 특정멤 팬들이 그 관계성을 ㅈㄴ씹스럽게 캐해해서 둘이 붙는거 ㅈㄴ싫음
- 14:17
- 조회 41
- 잡담
-
- 닉주디로 우리만 정병들 난리난거 아니라 해주라
- 14:16
- 조회 166
- 잡담
-
- 덬들아 맥날 새로나온거 그 맥앤치즈버거 별로긔
- 14:15
- 조회 117
- 잡담
-
- 어딜가나 음침한 사람들 많네...공무원 합격예측 서비스 점수 입력 일부러 0점으로 입력하고 그럼...
- 14:15
- 조회 72
- 잡담
-
- 데자부라는 제목을 가진 노래들 다 좋은 거 같음
- 14:15
- 조회 50
- 잡담
-
- 그럼 배달로 시켜먹기 제일 가성비 넘치는거 뭐야
- 14:15
- 조회 138
- 잡담
-
- 미치겠다 일하기 싫어
- 14:14
- 조회 17
- 잡담
-
- 배달음식 돈아까운거 파스타가 진짜 아깝던디
- 14:14
- 조회 180
- 잡담
-
- 인기멤 123 조합도 그멤들 조합이 인기인데 한조합만 안붙을때 거의 재앙수준임
- 14:14
- 조회 4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