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래 매니저한 사람들은 회사설립해도 음방 다 보내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53360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258 팬들이 좆좆소라 그러는데 나가고자본금 많아도 실무 없는 사람이 회사 차린거면 음방 못돌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