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님 나만 그래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메가 ㅇㅅ 끝나면 누구였지
- 17:11
- 조회 0
- 잡담
-
- 메가 손흥민 축구 잘하면 매출 오른대ㅋㅋ
- 17:11
- 조회 13
- 잡담
-
- 내돌 컵홀더 길에 버려져있으면 허공에 손 한번 뻗고 지나감
- 17:11
- 조회 7
- 잡담
-
- 메가는 걍 항상 이벤중이던데 손흥민 슴 말고도 콜라보 존나해서 캐릭터상품 여기서 다 나옴
- 17:11
- 조회 6
- 잡담
-
- 솔직히 은행 등등 모델쓰는거 이해안가는데 효과가 있다니까 그건 사람들이 안 넘어가야하는거ㅋㅋㅋㅋ
- 17:10
- 조회 17
- 잡담
-
- 지금 메가 손흥민+ㅇㅅ+ㅇㅅ재희 이렇게일걸
- 17:10
- 조회 42
- 잡담
-
- 컵홀더 하나로 기분이 잡친다면 평소에 얼마나 피곤하게 사는걸까
- 17:10
- 조회 10
- 잡담
-
- 트위터 하는덬?? #좃소야놀자 #지잡아놀자 이거 존나 눈물남 ㅠㅠ
- 17:10
- 조회 7
- 잡담
-
- 아 나는 한번 할때마다 가맹점이 8만원 낸다는건줄 알았는데 매달이래
- 17:10
- 조회 14
- 잡담
-
- 더쿠는 동영상 안올라가서 독방에 글쓸때 영상첨부용으로 트위터에 구독겸 컷따개 계정 만들었는데
- 17:10
- 조회 14
- 잡담
-
- 피부과는 걍 혼자 알아봐야해?
- 17:10
- 조회 16
- 잡담
-
- 컵홀더 냄새나서 싫거나 그냥 정병이라 아이돌이든선수든뭐든 컵홀더받기싫은덬들은 이런거 사 ㅇㅇ
- 17:10
- 조회 67
- 잡담
-
- 나이도 먹고 직장인이지만 아아 맛을 영원히 모르는 1인
- 17:10
- 조회 3
- 잡담
-
- 메가 걍 손흥민꺼 젤 많이 주던데
- 17:10
- 조회 47
- 잡담
-
- 메가는 애초에 아이돌보다 손흥민을 걍 기본으로 주던데
- 17:10
- 조회 24
- 잡담
-
- 난 크리스마스랑 벚꽃 시즌 컵홀더 모았었어
- 17:10
- 조회 9
- 잡담
-
- 근데 팬이면 광고하는 곳 매출도 신경쓰이나?
- 17:10
- 조회 34
- 잡담
-
- 메가 이제 ㅇㅅ가 해?
- 17:09
- 조회 159
- 잡담
-
- 메가는 손흥민이랑 슴이랑 계약 된거 아닌가
- 17:09
- 조회 35
- 잡담
-
- 컵홀더 거꾸로 해서 컵 끼워놓으면 바닥에 물 안떨어져서 좋음
- 17:09
- 조회 1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