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구돌은 꽤 이름 있었는데도 솔로로 신생가니까 별로 못나오던데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51199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183 안나가는건 아니라그랬음ㅠㅠ 걍 음방이고 예능이고 뭐가 확 줄더라... 시간이 갈수록 미친듯이 줄고;;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