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밤에 새끼발톱을 문에 부딪혀서 피가 났거든? 집에서계속 약바를까 아님 이따 병원 가야될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47345 무명의 더쿠 | 12:36 | 조회 수 35 집에서 소독하고 후시딘발랐는데 아직 걸을 때 아프거덩 그냥 집에서 계속 약바를까 아님 정형외과가는게나을까 ㅠ